
부산 기장 맛집으로 소문난 로아누 입니다.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이에요. 지난 어버이날에 방문했었습니다.
어버이날이나 특별한 기념일에 딱 어울리는 식당입니다.
우대갈비 3개랑 목살 2개 시켰습니다. 양념 목살이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. 500그램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우대갈비를 시키면 목살 200 그램도 주문 가능합니다.

우대갈비가 메인 메뉴이며 목살도 맛이 괜찮습니다.
우대갈비는 2인분 이상 주문하셔야 합니다. 주문을 하면 직원 분이 간단한 설명 후 구워 주십니다. 우대갈비도 맛이 있지만 우대에 붙은 살을 발라 양념 후 구워 주시는 게 별미 입이다.



실내 테이블은 예약이 안되며 야외좌석 우드캐빈은 네이버예약이 가능합니다.
오전 11시 30분 오픈이지만 예약이 되지 않는 실내는 선착순 입장이므로 11시 전에는 도착하셔야 첫 타임에 식사가 가능합니다 조금 늦어서 첫 타임에 못 들어가면 1시간 이상 대기를 해야 합니다.
우리 앞에서 끊겨서 대기 번호 받아 놓고 10분 거리에 있는 기장 시장에서 다시마를 사왔습니다.
보통 처음 방문 시 만족하면 두 번째는 조금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처음이나 두 번째나 모두 만족했습니다.
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나 신세계아울렛 또는 제2롯데월드, 스카이 라이너 루지 부산, 해동용궁사 등에 방문하신다면 약 10여분 거리에 있는 로아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